헤리티크뉴욕

REEM ACRA

림 아크라

소개보기

림 아크라(Reem Acra)는 레바논 출신의 디자이너다. 뉴욕의 아틀리에에서 그녀의 패션 커리어를 시작한 림 아크라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서의 시작은 자수였다. 화려하고 섬세한 그 장식이 유명세를 치르기 시작했다.
그녀는 섬세한 비즈 작품을 아주 작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진주로 엮는다. 고급스러운 실크 새틴과 따라 할 수 없는 복잡한 비즈 작품으로 만들어진 아크라의 웨딩드레스는 업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다. 클래식한 디자인도 금세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그녀의 자수와 비딩 솜씨는 그녀의 시그니처가 되었고 이는 웨딩드레스의 트렌드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다.
 림 아크라(Reem Acra)는 그녀의 패션 감각으로 어떻게 보이는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아름답게 느껴지는지 분명히 이해하고 있는 타고난 디자이너다. 그렇기에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들이 그들의 웨딩이나 레드카펫과 시상식장에서 주저 없이 그녀의 드레스를 입는다. 
비욘세, 안젤리나 졸리, 셀레나고메즈, 할리베리, 제니퍼 로페즈, 마돈나, 크리스틴 스튜어트, 타일러 스위프트, 리즈 위더스푼 와 같은 스타들은 물론 미국의 퍼스트레이디 멜라니아 트럼프, 세계의 왕실 가족이 그녀의 드레스를 선택하고 있다.닫기